김지은

어느 순간부터 운동을 빼놓고 자신을 설명하기 어려워졌다는 김지은님. 스포츠 현장에서의 꿈이 머지않아 이뤄질 그녀의 미래를 기대해주세요.

Read More
주현주

대화 내내 요가의 기쁨을 편안하게 나누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던 주현주님. 본인을 '지극히 평범'하다고 칭하지만 그 누구보다 특별하게 반짝반짝 빛나던 그녀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세요.

Read More
차영준

평소에 장난기가 가득한 FIFL 팀의 막내. 운동을 주제로 얘기를 나눌 때는 평소와 180도 다른 진지한 모습을 보여 인상적이었습니다. 운동에 특별한 애정과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차영준님의 이야기를 주목해 주세요!

Read More
곽명식

압도적인 실력으로 국내외 대회에서 상징적인 기록을 세운 그는 국내 최고의 크로스핏 선수로 자리 잡았고 어느덧 SIKNESS는 하나의 브랜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여전히 더 큰 무대를 갈망하고, 또다시 꿈을 꾸고 있는 곽명식 선수를 만나보았습니다.

Read More
이젬마

혜성처럼 등장해 원 없이 반짝이다 아시아 대표 여성 크로스핏 코치이자 선수로 자리 잡은 젬마. 그녀는 여전히 날마다 새로운 꿈을 꾸고, 끊임없이 도전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더 넓은 세상으로 발을 내딛기 시작한 그녀를 만나보았습니다.

Read More
오동일

2017년 첫 번째 인터뷰의 주인공, '투혼' 의 오동일 헤드코치. 많은 코치들이 투혼을 거쳐 자신만의 박스를 설립해 나갔고, 새파랬던 회원들은 어느덧 준프로급 실력이 되었습니다. 명성 그대로 투혼은 여전히 잘 나가고 있고, 그 뒤에는 언제나 그랬듯 오동일 코치가 있습니다.

Read More
김영준 (크로스핏 치우)

이런 저런 이슈들 속에서도 묵묵하게 크로스핏의 길을 걸어왔고, 어느 덧 한국을 넘어 아시아 크로스핏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죠. 그 누구보다 크로스핏 고유의 멋과 순수함을 지켜오고 있는 김영준 헤드코치는 명실상부 '김영준'이었습니다.

Read More
고성현 (애니바디캔 크로스핏)

한때 대통령 경호원을 꿈꾸던 청년이 크로스핏 하면 바로 떠오르는 마스터 코치가 되기까지. 자신의 영역을 꾸준하게 다져나가는 것을 넘어 더 크게 확장시키고 있는 이에게서 느껴지는 특별함이 있었다. 갑작스러운 요청에도 흔쾌히 시간을 허락해준 고성현 코치와 기분 좋은 만남을 가졌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