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LUSIVE

 
 
 


ISSUE 008

Lee
Dooyoung



미국에서의 공부와 커리어를 뒤로한채 오로지 크로스핏 코치가 되기 위해 귀국한 한 청년은 꿈을 이뤄 '크로스핏 제스트'의 헤드코치가 됐다. 죽을 때까지 제스트의 문을 닫지 않겠다는 그를 만나 보았다.

 
 
 
 
 
 

FROM THE ARCHIVES

 
 
sikness_fifl.png

CROSSFIT LIMELIGHT
KWAK MYUNGSIK Athlete

_
압도적인 실력으로 국내외 대회에서 상징적인 기록을 세운 그는 국내 최고의 크로스핏 선수로 자리 잡았고 어느덧 SIKNESS는 하나의 브랜드가 되어가고 있다. 여전히 더 큰 무대를 갈망하고, 또다시 꿈을 꾸고 있는 곽명식 선수를 만나보았다.

READ MORE

20171109_145848.png

CROSSFIT G-ZONE
Lee Gemma Head Coach

_
혜성처럼 등장해 원 없이 반짝이다 아시아 대표 여성 크로스핏 코치이자 선수로 자리 잡은 젬마. 그녀는 여전히 날마다 새로운 꿈을 꾸고, 끊임없이 도전을 갈망하고 있다. 더 넓은 세상으로 발을 내딛기 시작한 그녀를 만나보았다.

READ MORE

 
 
 

CROSSFIT FIGHTING SPIRIT
Oh Dongil Head Coach

_
2017년 첫 번째 인터뷰의 주인공, ‘투혼’의 오동일 헤드코치. 많은 코치들이 투혼을 거쳐 자신만의 박스를 설립해 나갔고, 새파랬던 회원들은 어느덧 준프로급 실력이 되었다. 명성 그대로 투혼은 여전히 잘 나가고 있고, 그 뒤에는 언제나 그랬듯 오동일이 있었다.

READ MORE

CROSSFIT CHIWOO
Kim Youngjun Head Coach

_
이런 저런 이슈들 속에서도 묵묵하게 크로스핏의 길을 걸어왔고, 어느 덧 한국을 넘어 아시아 크로스핏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그 누구보다 크로스핏 고유의 멋과 순수함을 지켜오고 있는 김영준 헤드코치는 명실상부 '김영준'이었다.

READ MORE

 
 
 

CROSSFIT ABC
Go Seonghyun Head Coach

_
한때 대통령 경호원을 꿈꾸던 청년이 크로스핏 하면 바로 떠오르는 마스터 코치가 되기까지. 자신의 영역을 꾸준하게 다져나가는 것을 넘어 더 크게 확장시키고 있는 이에게서 느껴지는 특별함이 있었다. 갑작스러운 요청에도 흔쾌히 시간을 허락해준 고성현 코치와 기분 좋은 만남을 가졌다.

READ MORE

CROSSFIT VOLCANO
Park Eunseong Head Coach

_
피플 서비스 시작 전부터 큰 도움을 주고 있는 박은성 헤드코치. 풍부한 운동 지식, 회원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과 운동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은 지금까지 만나 본 코치들 중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대단하다. 대화를 나눌 때마다 영감을 주는 그를 만나기 위해 다시 한번 볼케이노를 찾았다.

READ MORE

 
 
 

Subscribe

피플진 구독하고 최신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세요!

 
BG.png